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맘마레시피 카카오플친 추가시 2,000원 할인쿠폰 증정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미디어

미디어

맘마레시피 미디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맘마레시피, 제주 로컬간식 큐레이션 '돌코롬 제주박스' 리뉴얼 출시
작성자 맘마레시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7

[씨엔티테크 육성·투자 스타트업 단신] 맘마레시피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3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던 스타트업 기업 단신 모음이다.



◆ 맘마레시피, 제주 로컬간식 큐레이션 '돌코롬 제주박스' 리뉴얼 출시


임신·출산·육아 맞춤형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가 제주 로컬 식품 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가정에서 제주를 즐길 수 있는 '돌코롬 제주 박스'를 리뉴얼했다.




'돌코롬 제주박스'는 여행을 가지 못하는 육아맘들을 위해 푸른 제주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맞춤 간식 박스로 육아가정이 아닌 제주를 좋아하는 일반 고객층에게까지 폭넓게 인기를 얻고 있는 큐레이션 박스다.

새로워진 돌코롬 제주박스에는 제주 돼지로 만든 '비바리즈 올레 육포', 애월아빠들의 제주 동물복지 유정란과 우리밀로 만든 '계란과자' 및 제주 아르방 젤리 2종이 새롭게 포함되어 돌코롬 제주 박스에 대한 간식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제주 바다를 연상시키는 엽서 1종과 맘마레시피 마스킹테이프 1종을 통해 여행 감성을 더했다.

맘마레시피는 이번 돌코롬 제주 박스 리뉴얼 기념으로 구매자 대상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돌코롬 제주박스에는 항공권 형태의 특별한 이벤트 레터가 포함되며, MAMMA air 보딩 티켓이라는 이벤트레터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돌코롬 제주박스 시식평 리뷰'를 보내면 모든 참여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잇더컴퍼니 관계자는 "돌코롬은 제주 방언으로, '달콤하다'는 뜻"이라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과 여행이 꺼려지는 요즘, 맘마레시피 돌코롬 제주박스가 자주 보지 못하는 가족, 친구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맘마레시피 돌코롬 제주박스를 선물, 구매하고 싶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또는 '맘마레시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출처: https://mnb.moneys.co.kr/mnbview.php?no=2022080612293848704&ref=https%3A%2F%2Fsearch.naver.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